입찰정보

(공사 재입찰) [종합운동장(축구장과 보조운동장)] 인조잔디 교체공사 등

작성일 2021-10-14 18:03

작성자 김종원

조회수 106

수정

공고 시설관리팀 제 2021 - 2029호
  제 한 경 쟁 입 찰 공 고
  1. 재 입 찰 건 명 : [종합운동장(축구장과 보조운동장)] 인조잔디 교체공사 등
  2. 입찰 일시 및 방법
   가. 현장설명일 : 2021. 10. 19.(화) 오후 2시 대학본관 1층 대회의실
   나. 입찰 일시 : 2021. 10. 26.(화) 오전 11시 대학본관 1층 대회의실
  3. 입찰 참가자격
   가.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현장설명을 참가한 업체
   나.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조경시설물설치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면허 소지 업체로 주된 사업소(본사)를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, 지방세 국세 체납이 없는 업체.
   다. 최근 5년이내 인조잔디 단일공사 8,000㎡ 이상 시공실적이 1개소 이상 있는 업체(실적확인서 제출)
   라. 인조잔디 지정한 규격(사양)의 제조사 공급확약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
  ※ 인조잔디, 충진재 규격
- 제조사: 코오롱글로텍 (제품명: TM5500e+), 코오롱글로텍 (제품명: TM2000)
- 충진재: 친환경 SEBS칩
  4. 주요 공사 내용
    가. 운동장(축구장 8,226㎡, 보조운동장(농구장/배구장 등) 2,224㎡)
  1)기존 인조잔디 철거 및 폐기
  2)일부 바닥 처진 부위 보수 및 바탕정리
    3)축구장(55mm), 보조운동장(농구장/배구장 등)(20mm) 인조잔디 신규설치 후 규사 및 칩 등 충진재 포설
 나. 배수 트렌치 설치 – 육상트랙과 보조구장 사이 등 15개소 트렌치 설치
          #자세한 사항은 현장설명 시 배부
  5. 문의사항 : 시설관리팀 김종원(042-629-7835)
  공고문 확인방법 : 한남대학교 홈페이지> 좌측상단 “일반인” > 위에서 10번째 “입찰정보”
  첨부 1. 입찰공고문 등 1부. 끝.

정보관리부서 : 시설관리팀 및 게시판 운영자

최종 수정일 : 2021-03-11